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리스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7:42

    안녕하세요 (ᕗ) 귤입니다! 오한시은, 제가 지금까지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영화 및 시리즈를 몇 개 추천할 생각입니다.사실 제가 본 것도 추천받아 본거라 이미 전무하게 유명하지만 그래도 한번 추천해보려구요.


    첫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이미 제 유명한 영화 유명만큼 재밌고 지루하지 않았어요 사실 이게 보고 싶어서 넷플릭스를 결제했거든요.ww라라진 것이라는 여주인공이 연애 편지 발송 사건으로 남 상주를 만자 신고에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영화인데 로코는 달라서도 괜찮다는 자신이 가장 재밌었던 영화!​ 2편이 제작된다고 하면 하는데 자신 오면 나 오자 마자 바로 보고 싶다!!​


    ​ ​ ​ 2. 때 종종 로맨스 ​


    >


    두 번째로 추천하는 영화는 가끔 로맨스라는 영화입니다. 이건 절친한 친구의 추천으로 본 영화인데 가볍게 보기 쉬운 로코 장르의 영화이고, 사건을 당해 다른 세계로 빠져버린 여주가 너무나 변해버린 세상에서 거짓없이 사랑을 찾다가 나쁘지도 않다의 애법을 깨닫는 영화입니다. 뻔한 로코일지도 모르지만, 로코를 좋다면 한 번 봐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 ​ 3. 오티스의 비밀 상그다 음소


    >


    Netflix을 보는 분 중에 오티스를 모르는 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너무 유명해서 소개를 하고 드리면 하그와잉는 생각도 하지만 내가 아주 재미 있게 보고 언급하지 않지 못하는 시리즈입니다, 오티스는 16세의 조용한 남자가 같은 학년 톡톡 튀고 세면 강하다 메이브를 망그와잉크리닛크을 운영한다.이렇게 말하면 이상하지만 맞는 말이에요. 야한 장면이나 단어가 점점 과인으로 되어 청불이지만 어른은 한번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갈수록 빠진 시리즈)시리즈 2도 제작되었다고 하지만 이것도 나 오면 바로 보는데~​


    ​ ​ ​ 4. 버드 박스 ​


    >


    이건 지금까지 제가 추천해준 영화나 시리즈와는 전혀 다른 장르의 영화예요.문제의 재앙이 갑자기 세상을 휩쓸고, 사람들은 모두 미쳐버렸고, 그 재앙 속에서 겨우 살아남은 마리는 아이들을 지키면서 재앙으로부터 친구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저에게는 색다른 장르의 영화였고, 나름대로 무서운 장르에도 배우들의 연기력, 사운드, 영화의 스토리가 모두 완벽했고, 결사의 스토리에는 정말 소름이 끼쳤습니다.이거 정스토리 스포 될 거야.스토리를 보는것을 추천!!


    ​ ​ 5.1사랑은 에쵸무이이라 ​ ​


    >


    마지막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넷플릭스 시리즈는 <첫사랑은 초소리라서>입니다.(이것은 데힌 민국의 시리즈와 자막없이 볼스잇엇 소리.웃음)이것도 가볍게 보는 시리ー즈잉데쵸쯔 0대, 20대 여성 분 중에 반드시 이런 장르를 좋아하는 사람 있는데 나도 조만간 가게 지안..지수도 나쁘지 않고 진영도 나쁘지는 않는데 정·채연의 미모에 감탄하면서 보게 된 매직."이에기은 20세가 된 테오(지수)가 독립하게 되지만 각자의 사정이 생긴 테오의 칭구들이 테오에 집에 들고 살게 되어 생기는 에피소드에 대한 이에기입니다.​​


    ​​​​


    지금까지 제가 추천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및 영화였습니다.관심있으면 한번 봐줬으면 하는 것 추천 : D 그럼 안녕히 계세요! (੭*ˊᴗˋ)フリ* #넷플릭스 #영화추천 #시리즈추천 #영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어쩌나 로맨스 #오티스의 비밀샌더소리소 #버드박스 #하나사랑은 아내의 목소리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