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에서 재밌는 미드 찾는다면 굿플레이스 추천해요 (스포없소리)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6:27

    >


    넷플릭스 보실래요? 어떤보시과입니까?넷플릭스라고하면 미드로요!어떤 걸 보냐면요. 취향이 딱 과잉이에요.그래서 제 취향은 단연 굿 장소입니다.원래 시트콤식 코미디를 그에은챠나헤소이에쯔~일, 미드인 30rock저런 건 그에은챤가 했거든요.은. 금시엔 넷플릭스없이는 Med를 볼 수 없고, 넷플릭스안에서도 굿플레이스로 넷플릭스를 끊을 수 없습니다.



    굿플레이스는 기본적으로 천국/지옥, 선/악 이런 스토리를 다루고 있습니다.하지만 결코 무겁지 않습니다.설정 자체가 판타지 요소가 강해 가끔 황당무계할 정도입니다.보면 볼수록 4차원 미드라고 말할까 ​


    >


    기본 설정은 내가 죽으면 굿 플레이스, 즉 천국과 배드 플레이스, 즉 지옥에 할당된다는 점인데요.여기까지는 평범해 보입니다. 그런데!


    >


    왼쪽 흰머리, 하얀 마이클의 존재가 정말! 재밌어요! 굿플레이스를 만든 설계자인데 천국을 만든 설계자라뇨? 신god인 것 같은데 전혀 다른데요.사후 세계가 회사라면 그저 그런 팀장 수준일까요.자세한 얘기는 스포일러가 되니까 안 할래요.^^​​


    >


    굿 플레이스 주역 4인조 이프니다니다.왼쪽부터 타하니, 엘레노아, 제이슨, 치디입니다.제일 이제 타하니는 정스토리 당신 러블리에요!


    >


    부잣집 아가씨인데 구호활동 등에 모금을 많이 하게 해 버렸다는 이유로 굿 플레이스에 옵니다.거의 매일 매우 헌팅한 셀러와의 친분이 당당한 것처럼 예기하고 취향은 모두 고급스러운 셀럽이지만 뒤로 갈수록 얇고 순박한 맛이 있어 매력적입니다.


    >


    타하니와 소울메이트 제이슨♥ 그럼 제이슨은 어때요?


    >


    제이슨은 거소음에는 수도사라고 알려져 있었는데 알고 보니 플로리다 출신의 비보이였어요.'아기만큼 아기 キュ잖아'라는 스토리가 나올 정도로 모르는 뇌가 예쁜 캐릭터! 하지만 중요한 순간에는 한 몫 하는 제이슨입니다. 제이슨을 째려보는 그 금발은 굿플레이스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엘리너입니다.


    >


    이 사진은 웃고 있어 상냥해 보이지만 실은 욕하고, 자신밖에 모르는 최악의 인간! 실수로 굿플레이스에 보내진 것을 깨닫고, 어떻게든 굿플레이스에 남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여기서 재미있는 건 엘레노어가 욕을 하는 대사예요.스토리 설정상 굿플레이스에서는 욕을 할 수 없고 아무리 제대로 욕을 해도 다른 단어로 바꿔서 순화됩니다. 예를 들면


    >


    son of a BENCH!


    >


    예를 들면 'what the FORK!'가 있습니다.그런 변형된 욕설도 요즘 유행인지 이렇게 굿즈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그외에도 ash-hole이나 holy shirt 등등! 엘리노어는 욕은 안된다고 짜증내면서 하는 대사입니다. 마지막으로... CD!


    >


    윤리학 교수인 치디는 전형적인 Nerd, 범생입니다.가끔 보면 인간쓰레기 엘리노어에게 윤리를 가르치게 되는데요.평소 음식도 나쁘지 않고 고르지 못하는 극단적 우유부단함을 보여주는 답답한 캐릭터!


    >


    와후~ 윤리학 교수로부터! 몸이!!!


    중간에 견해를 지도하지 않은 진짜와 맞으면 좀 이렇게 탈선하기도 하는 인간적인 캐릭터입니다.​ ​ ​ 이처럼 기본 4명이 메인 캐릭터이지만,입니다.또한 빼놓을 수 없는 트렌드 캐릭터가 있습니다.자넷입니다.


    >


    사실 자넷은 사람이 아니라 사람의 모습을 한 인공지능입니다.돌아다니는 사전, 아니 돌아다니는 검색포털이라고나 할까.​


    >


    자넷은 하나가 아니라 양산형(?)입니다.굿플레이스에게는 자넷이, 배드플레이스에는 나쁘지 않은 자넷이, 뉴트럴플레이스에는 뉴트럴자넷이 있어. 검색해보니 기대와 달리 나쁘지 않은 자넷이 지난 유행이 많더라구요.


    >


    이렇게 머그잔도 과민하고.​


    >


    >


    부드러운 자넷/그레이트 자넷 코스프레까지 하네요.​


    아직 시즌이 다 끝난건 아니니까 맛있는 맛으로 시청 중이에요.요즘 영어회화 공부하기에 좋은 미드로도 소문이 나던데요.그래서 저도 다시 저번시즌에돌아가서 영어자막을걸고 투덜거리면서 다시보고있어요! 그래도 즐거웠어요.나중에 굿플레이스에서 포스팅하려고요.코미디 나쁘지 않은 분들은 굿플레이스 보시면 재밌을거라고 생각해요!



    + 다같이 읽으면 좋은 문장 영어의 자신감을 기를 영어 스터디 온라인에서 간단하고 쉽게!​ https://m.blog.naver.com/zeroruri/22개 62하나 70하나 0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