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기드센스 한 달 수익(Feat. 티스토리 와 주소 인증 핀번호 입력)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3:35

    안녕하세요 율마예요! 오! 언제나! 은! 제가 존스토리 신본인서입니다.구글 아이드센스 PIN 번호를 받았어요.PIN 번호가 뭐냐고요? 수익을 받을수 있는 KEY 같은거군요!!


    이거 한번 보세요. 저요 자신감이 생겼네요. 쿠쿠 아무튼 이런 절차로 수익금을 받을 수 있게 된 거예요.물론 계좌부터 개설해야 하겠지만요.SC제일 은행이 300달러까지 수수료가 없다며? 300달러가 되기 전에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구글 어기드 센스를 시작한지 한달 됐어요.제가 한/일 2에 승인을 받아 광고를 세트 했죠.구글 수익이 궁금하시죠? 결론만 예기해 놓으면 아래 사진과 똑같아집니다.​


    >


    짜게 이거 보이나요? 너희들 너무 작아서 안보이겠지?​


    >


    중요한 부분만 확대해 봤어요.한달 동안$250이 쌓였네요.물론 조회수가 한 번 빠아앙! 찢어지고 하루 수익이$63이 되었기 때문입니다.그때만 그랬어요. 그 후에는 잘 그 뭐 하물며 이제는 하루에$일도 있고$5도 있다, 그렇습니다.


    >


    쭉 내려가는 그래프를 보세요. 주저주저 평소와 다름없는데 이렇게 떨어지면 감정 터지는 것 같이 아프겠지만 저는 확 올라간 그 시기가 변덕이라는 걸 알았으니까요. 계속 인정하고 받아들인다.이게 정상입니다. ᅲᅲ 그래도 쌓은 게 좋아요. ​ 하루 수익$63시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 블로그에서 가장 접속 수가 많았던 문.영이 스토리 정산에 관한 글이고, 티스토리에 유입돼서 이렇게 된 거예요.저에게는 '구글 어린이이드센스 한달 수익=티스토리 한달 수익'입니다.다른 분한테 연결한 게 딱히 없거든요.구글어린이이드센스와 네이버어린이이드포스트 수익비교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또한,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월 수익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입만 잘 되면 구글 아기도 센스가 최고라고 스토리를 써주고 싶네요. 카카오, 애기도 피트? 같이 넣었는데 뺄까 해요.하루에 200~2000원 정도 되는데 1단 5만원 이상의 출금 가능합니다.이게 아기도 센스의 클릭을 저해하고 아기도 핏을 클릭하게 한다면 빼는 게 맞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카카오아기도핏 같은 경우는 클릭하지 않고 노출만 해도 아주 작은 돈(?)을 지급하기 때문에 없는 돈이라고 소견하면서 지내다 보면 조금씩 쌓이는 거죠.제가 경력이 길면 광고를 감추고 빼면서 추이를 지켜보고 테스트를 했더라면 좋지만 이제 1달 차이이므로 아무것도 없어요. 다소 이달 수익은 아마 여기에 반쯤 본인일걸요? ᅲ_ᅲ...확실히 이런 걸 보면 실시간 검색어 등으로 포스팅해서 유입확집 하루하루를 보내는 사람은 큰 돈을 벌 것 같다는 소견이 들지만 그렇게까지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아이 키우기도 바쁘고 아기랑 놀 시간도 부족하고 아기 사진도 정리 안되고 동영상 만드는 것도 좀밖에 안 되고. (울음)​ 제1요즘도 너무 할 것이 많지만 할 시간이 부족할 뿐입니다.이유식도 만들어야하고.. 블로그도 아기 잘때 종종 하기 때문에 너무 힘드네요.​ 그래도 이번에 이것 저것 하고 부수입 나는 돈으로 하율가 우유 병 씻는 6인용 식기 세척기를 구입해 슴니다!후후.. 이건 오면 따로 리뷰해볼게요!! 세상에 하루하루 쓰는 포스팅은 넘치고 본인인데 쓸 시간이 너무 부족하네요! 아, 이 포스팅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웃 여러분 힘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