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국 우한 폐렴에 따른 Travel2be (트래블투비, 트래블제니오) 티켓 전액 환불 받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9:48

    ​ 중국 우한 폐렴(신형소, 본인 바이러스)에서 떠들썩한 제1최근 독 1에 살고 있는 본인에게도 비상이 걸렸다.다음 달 한국으로 귀국하는데 중국 둥팡항공을 타고 상하이 푸둥공항을 거쳐 인천으로 들어가기 때문이다.


    우한의 땅만 조심하면 된다지만 공항이라는 특수성에 더 위험해 보였다. 그래서 취소하고 다른 편을 조사하는 것을 기대한. ​ ​ ■ 1단 China동방 항공에 문의한 후기 ■



    >


    ​ 한번 환불 거부를 거쳐서, 대행사인 Travel2be에,/travelgenio)에 환불 문의를 함에 마소움 먹었다.다행히 티켓을 구입하는 즉석 당시 교환학생이 끝나는 대로 신고를 정확히 언제 돌아가야 할지 몰라 PLUS보험을 옵션으로 구입했기 때문에 설령 시도할 자신 있는 심음과 문의 방법을 찾아봤다.​​



    >


    ​ Travel2be/Travelgenio고객 센터 ​ 영업 시간은 24/7​ 스페인 회사와 국제 전화 이용은 필수 이다니다 ■ 국제 전화 애플리케이션, OTO글로벌 국제 전화 후기 ■


    ​(+353)0 818 270 983​은 아야 랜드 번호인 것에 발신할 수 있지 않는 번호로 표시되는 ​(+34)91 116 0763​는 스페인 번호인데 걸으면 착신 측이 이어지지 않으면 음성 안내가 본인 온다 ​ 영어로 통화할 소견에 마음의 준비를 하고 골옷우 본인 연결 자체가 안 됩니다.... 그래서 다른 비결을 찾기로 했어요.​​


    날 여행 TOB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 https://kr.travel2be.com


    ​ 2. 지점의 연락처 클릭


    오른쪽 위의 장대 3개를 찍고 지점의 연락처에 들어가​ ​ 3. 요청 사항의 종류에 따른 문의를 함이다


    >


    본인의 경우 예약취소 및 환불을 원하여 나의 예약취소를 클릭하여 나의 정보기입과 문의를 영어로 작성하였습니다. 그럼 내 메 1로 답장이 온다.​​


    다른 사람들의 후기에는 메 하나 보내도 답은 오랫동안 오지 않는다고 했지만 나는 돈 하나로 바로 답장이 왔다.하지만 내가 원하는 답은 아니었다.환불&비행기 날짜 무료 변경 옵션을 선택했지만 왕복 티켓의 경우 부분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것이었다.​


    이미 첫 번째 독차지표를 사용했기 때문에 환불이 안 되는 상태였다. 첫째,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의 귀취를 좀더 기다렸다가 아마 다른 항공권을 알아볼 것이다.다른 분들은 어떻게 대처하는지 궁금한 쓸데없이 과인만 오버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잘 모르겠다 🤔​​


    (2020.01.27추가)​ 전화 연결도 못하고 너 1에서도 답변화 너무 안 와서 새로운 문의에 노하우를 발견했다.트래블 TOB 홈페이지 내 고객서비스 창에는 마스크 오른쪽 하단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라는 채팅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


    예전에는 아무리 눌러도 창이 활성화되지 않고 포기했던 노하우인데, 오늘 창을 켜고 다른 것을 하다보니 갑자기 대화창이 활성화 되었습니다(아마 직원이 들어오면 활성화 될 것 같은데 정확한 노하우가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우선 이름, 예약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상담사는 외국인이기 때문에 채팅을 영어로 진행하기가 쉽다.한국어로 하면 번역기를 사용해서 매우 어색하다는 후기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영어로 진행하였고, China우한 폐렴으로 인한 환불을 원한다고 말했더니, 정확한 확인을 위해 모든 탑승객의 이름, 예약번호, 항공편 날짜를 알려달라고 합니다.​


    비자발적 변경(involuntary change)이므로 전액 환불을 돕겠다고 했어요.​ 그 뒤(뒤)으로 항공권을 예매한 카드의 뒷자리 4개를 내용하셨어요. 취소에 대해서 중국 동방 항공에 대해서 시달하겠다고 말했어요.저같은경우에는 왕복으로 이미 독이 든것을 사용한 귀취라서 정확한 환불금액이 어떻게 되냐고 물었더니 이건 중국동방항공에서 결정한다고 합니다......(아니 그렇다면 왜 full refund라고 내용했고 금액조차 확인하지않고 마음대로 티켓취소를;)


    (2020.0하나.30추가)​ ​의 채팅 문의 후, 이후 날 같은 스토리우에 이전에 보낸 메쵸쯔의 문의에 대한 답변화 왔습니다.그래서 처음 취소·환불의 암컷이 왔네요


    >


    환불 소 남짓 한 기간은 30~901이라고 했는데 메일 1에는 '바로'환급을 받게 될 테니까 기다리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중국 동방 항공에 관한 환불 후기는 이쪽*​ https://m.blog.naver.com/amorsino/22개 783038857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