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실액기스 매실차가 편도염에 효과적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7:52

    최근 너희의 강행군 면역이 약해져서 그런지...급성 편도염이 왔습니다.두통과 오한을 동반한 편도염으로, 아직 목이 너희들 무상으로 삼킬 때도 지느러미가 심해 아무것도 먹고 싶지 않지만...금방 자기한테 해야 되니까 부드러운 음식 먹고 약도 먹고 오우자차도 잘 먹고 있는데 어머님께서 매실 엑기스에 물 담그고 계속 매실차처럼 놓고 먹으라고 하셔서 이틀째 그렇게 하고 있어요.:) 거기 물 마시는 것보다 자신감 있어서 아무 소견도 없이 마셨는데... 계속 나빠지고 있네요^


    >


    매실 성분의 85%는 수분이며, 10퍼센트는 당분, 5%는 유기산.또 구연산을 비롯한 각종 유기산과 비타민 등이 다량으로 함유된 매실의 효능은, 피로 회복을 돕는다, 해독 작용과 살균 작용이 좋았고 푸른 보약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편도염에 걸리면... 먼지 속 바이러스와 세균을 막을 수 없으므로 건조를 이겨내기 위해 계속적으로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어떻게든 물을 마시려면 좀 힘들고 매실 엑기스로 얇게 매실차를 타서 실온에 두고 먹고 있어요 도라지와 배가 좋은 것은 알고 있었지만...편도염에 해독과 살균작용을 돕는 매실이 좋다는 건제에는 생소한 정보였지만, 앵무새가 좋다고 계속 먹으라'고 했으니 다 마시라'정 스토리가 좋다고 해서, 다 마셔서는" : )


    >


    매실은 열을 내리고 열 때문에 생긴 갈증을 해소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또한, 한해독작용으로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편도염으로 부은 목을 말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친정 어머니는...매년 외갓집 우메 나쁘지 않은 무승부로 매실을 따와서 소직죠프 매실 엑기스를 만들겠다(매화 나쁘지 않은 무승부로 열리는 열매가 우메요)매우 매우 큰 병에서 2개를 주시면 작은 병에 몇군데 괜찮다 누구, 그다 sound에서 편리하게 다양한 요리에도 넣어 소화제 대신~ 매실 차라도 마시고 있습니다.


    >


    염증이 생긴 것은 덱무 뜨거운 것도 좋지 않다며 매실 엑기스에 물 8: 끓는 물 2의 비율로 물 정도로 하고 매화의 차를 만들어 마십니다.


    >


    편도염에 걸리면 목에서 열이 나고 고열이 본인의 두통증상까지 올 수 있는데.. 이번에는 두통이 심했어요. 매실의 열을 낮추는 효능은 두통을 완화할 수 있고, 탁월한 소염 및 해독 효과는 염증으로 인해 부은 편도를 앉힐 수 있습니다.


    >


    편도염에 걸리면 피로감과 대머리 신체의 기능이 떨어집니다.매실에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구연산이나 사과산 등의 유기산은 피로 해소를 돕고 소화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편도염으로 인해 지친 몸을 전체적으로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편도염 걸렸을 때는 뜨거운 국물은 좀 식혀서 드세요..목넘이 부드러운 죽 과자찜 종류로 식사하시는 분은 병원약 처방 꼭 받아주세요..심한 정도가 다를 뿐 목구멍 통증 쥬은세웅 4-6하나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