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CM추천/Hillsong/기도찬양추천>_For all you've done 앨범 추천합니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4:55

    저는 중학교 유학 때 국한이 보고 싶을 때마다 Hill song Live praise & woship의 Forall you've done이라는 앨범을 굉장히 좋아했어요.당시영어를잘못했던제가이해하기쉬울정도로알아듣기쉬울뿐만아니라주님에대한심정도잘배신당한다고할까요목소리.기도의가운데자신이있는분위기를잘가져주는곡인것같습니다. 흐흐흐...요즘 이런저런일들로 인해 머리도 아프고 죄책감있는 하나가 있었을텐데요...이 앨범의 Jesus the same 과 Take all of me를 통해 당신에게 위로를 받았나봐요..어제도 맞아도 감정이 상할 때 기쁠 때도, 하나님은 언제나 함께하시고 부활하신 영원한 예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저는 힘들때만 하나님을 의지할 때가 많지만 반성이 되네요.더 기도하고 칭찬하는 날이 됐으면 좋겠어요. 흐흐..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