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해몽) 눈에서 피과인는 꿈, 피 흘리는 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0:40

    피흘리는꿈 피먹은꿈 몸에서 피자를 신는꿈 피흘리는꿈 등



    >


    피를토하는꿈,작은혁명을통해서운이들어오는꿈입니다.만약 영토에 핏자국이 선명하다면, 부동산 투자에 의해서 큰 재산을 끌어 들일 수 있습니다. 피를 빨아들이는 꿈의 가계에 재물운을 끌어당기는 길몽. 바늘에 찔려 피를 보거나 아픔을 느끼는 꿈, 현실의 비밀이 밖으로 새어나가 손해를 보는 꿈.이것에 의해, 진행하고 있던 일에 지장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피나는 꿈, 평소의 일이 원활하게 해결되어 목표를 달성하게 될 것입니다.사전에 계획된 일은 무난히 진행되고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여유를 갖게 될 것입니다. 개에게 물려 피나는 꿈, 현실에서 값비싼 선물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 날카로운 것에 찔려 피나는 꿈을 가진 복이 들어오거나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 얼굴에 피가 맺히는 꿈=최근 몸이 떨리는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 큰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그러면 부와 명예를 동시에 얻게 될 것입니다. 바지에 피가 묻어 있는 꿈, 현실에서는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여기서 어려운 상황은 예기치 못한 사건이나 질병을 얻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이불에 피가 묻어 있는 것을 보는 몽대가족이나 연인 관계에 사건이 생겨 장애가 생기는 것을 암시.이 사건으로 인해 재정적 손실도 이어질 수 있으므로 평소 인간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몸에 묻은 피를 닦거나 피 묻은 옷을 세탁하는 꿈을 갖고 있던 재산에 손실을 입거나 추진하던 계약이 취소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


    >


    코피가 흐르는 꿈과 같은 사람의 내면이나 물질적인 부분을 유출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또, 그 과정에서 손실이 생길 수도 있고, 상처받을 수도 있습니다, 어린 아이가 피 흘리는 꿈 현실에서 좋은 하나가 생기는 것을 암시. 무덤에서 피범벅이 되어 흐르는 꿈, 금전적인 도움을 받거나 종교적인 힘을 통해 안정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눈에서 피나는 꿈꾸던 하나이 수포로 돌아가 점포가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따라서 평소 진행되는 것이 있으면 진행과정에서 부딪치는 장애에 주의하세요. 항문에서 피나는 몽생산업이나 관련 직장에 다닐 경우 거래 과정에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손에서 피가 나는 꿈, 손을 통해 돈을 버는 길몽.창작, 제품 개발 등에 재물을 끌어들이게 됩니다. 발에서 피나는 꿈생각지도 못한 아랫사람으로 인해 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등으로 피나는 꿈 위의 사람이나 배우자로 대우받고 사람을 통해 알선을 받아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는 의미. 흉부에서 피나는 꿈, 평소에 바라던 한 가지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동안 노력해온 하나를 내놓겠다는 각오로 차근차근 마무리해야 한다.끈기를 가지고 나아가면, 나중에 눈부신 성과에 의한 경제적인 여유를 가지게 됩니다. 귀에서 피나는 꿈, 소견도 하지 못한 기쁨입니다. 그리고 오랜시간 바라던 하나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


    혈농 자신은 꿈의 재물이 쌓여, 이권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혹은 앞으로의 시작이 원활하게 진행될 것임을 암시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초경하는 꿈 실제로 초경하게 된다고 암시. 혈청한 꿈 사업을 하면 관련 사업들이 원활하게 진행될 겁니다. 뱃속에 피가 고여 배가 부른 꿈, 앞으로 재산이 쌓일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 피투성이의 시체를 보고 도망치는 꿈, 현실에서 좋은 기회가 오지만 그 기회는 잡히지 않을 것입니다.손수건에 피를 묻히는 꿈 계약이 성사될 것이라고 의심해 마지않습니다. 이를 닦다가 피가 난 꿈...현실에서 원활하게 진행된 제일 먼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피눈물을 흘리는 꿈 사업이 자신의 직장에서의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되면서 끝이 나빴다고 암시할 것입니다. 사람을 죽이고 피를 보는 꿈보다 큰 이권이 생겨 재산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욕조 속에 지친 꿈... 요즘 하고 있는 첫 수가 있다면 큰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이 성공으로 인해 주위 사람들이 부러워할 것이고 누군가는 큰 감동을 줄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