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취준생 자격증/컴활 일급 필기 2주 공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7:39

    취업준비생필수자격증이라는 콘화초급,드디어 필기라는 고비를 넘겼습니다.💨💨 ​ 다른 후기 보면 3첫 만에 따낸 쵸쯔쥬쵸쯔 만에 따낸 이런 글이 많았지만 나는 불안해서 놀놀하에 2주 동안 그 다소리에 시험을 결제했습니다.2번 울리면 돈이 아깝잖아요....) 어떻게 공부했는지 알고 싶으면 가장 아래로 내려갈 컴퓨터 초급 필기 공부 법요 등 부분을 보세요:


    >


    유동균 선생님이 KOM활인강계로 아주 유명해서 그냥 유동균 선생님한테로 정했어요! 선생님 커리큘럼은


    하나의 단계)출제 유형 분석 2단계)실력을 다지는 데 3단계)특강 4단계)보덱스 해석 2급 특강까지


    공급하는 강의만 62강이예요,,​ 그대로 한 강좌가 60분 정도니까, 이것 전부 듣는 것은 어렵고 싶어요 ​ 그리고 당초 51사이는 1단계 출제 유형 분석 부분 인강을 들으면서로써 적고 공부하고 ​ 시 연봉인 콘서트에서 free에서 공급입니다. 약 집 pdf에 다운로드한 프린트해서 1단계에서 자신 온 개념에 형광 펜 바르고 보았습니다.​​


    >


    >


    그 후에는 전자 문제집 cbt사이트에서 기출 5게 뇨은치 프린트해서 풀었습니다.그대로 풀어보면 익숙해질 줄 알았는데 사람마음은 또...정말 달라서 의욕이 뚝 떨어졌어요.그래서 이틀 동안 삽을 두는 이건 아닌 것 같고, 답과 문제를 하나 먼저 체크하고, 해설을 보면서 개념을 외우는 방식으로 바꿨어요.이렇게 cbt 전자 문제집 사이트를 이용해서 기출 중간중간 풀면서 점수를 체크했습니다. cct로 채점을 자동으로 해 주고 채점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잘못된 문재의 개념을 노트에 정리했어요.필기는 조금만 하려고 포스트잇으로 했는데 필기가 너무 많아져서 순서가 바뀌니까 읽기 싫어져서 보통 노트에 엉망으로 정리했어요. 쿠쿠쿠


    >


    시험 전날에는 해설서를 보고 여러 번 읽었는데 sound에도 익숙하지 않은 친구들만 노트에 써봤어요.​ 사진처럼 글씨 개의치 않고 빽빽이 쓰면, 하는 3~4장 정도 자신이 왔지만 시험 오늘은 다른 것 보지 않고 이 노트만 계속 보았습니다.​​​



    >


    >


    저는 부산 상공회의소에서 쳤어요. 시험 후에 친구와 카카오톡한 이 말인데 정말 글재주가 완전히 겹치는 경우는 거의 없네요.그래도 잘 읽고 이해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풀릴거라고 최면걸면서 이렇게 풀었는데..확신이 안서워서 걱정했습니다..


    >


    채란시험은 역시 아슬아슬하게 붙어야 제맛이에요. 아슬아슬하지만 한번 붙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모든 시험에는 다운타운이 작용하지만 컴퓨터는 전공자가 아닌 이상 낯선 개념이 많고 문제도 랜덤으로 정스토리운이 많이 작용하는 것 같아요.시험 응시료가 부담되지 않으면 공부 기간을 타이트하게 잡아도 될거라 생각했어요.​ 나는 그렇게 퉁명스럽게 공부한 것도 없었지만, 하는 10하나쯤이 되니까 표준 시험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공부가 길어지니까 합이든 불이든 적당히 해서 결과를 알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 ​+콤후와루 필기를 허가할지 미리 확인하는 비결은 바로 니힐마쯔고 네하과 아침 10시에 확인 가능합니다!!​ ​


    1)5가지 사이 유 동규은 선생님 인강 1단계만 따르고 적으면서 1회독+차이나 공 요약집 pdf와 개념 검사 ​ 2)이틀 동안 cbt에 기출 풀어 보려 했으나 점수 그뎀 안 나와서 이 비결 버림 ​ 3)cbt에 기출 5개년 프린트하고 글재주라고 답해형광 펜 하고 해설을 꼼꼼하게 읽어 이해하려고 노력+자꾸 놓치는 개념은 노트에 적어 보면서 공부 ​ 4)시험 전날에는 그래도 낯선 문 지에도우루(너무 너무 맨 아펠슈 sound.;) 쉽게 노트에 개발 새발 정리(4장 정도 나온 것)​ 5)시험 금 하나에는 전날 정리한 부분만 계속 릴 sound​ ​ ​ ​***​ 또 궁금한 것은 언제든지 글을 남기세요._.!그리고 sound에는 실기 허가 후기에서 만나는 것


    댓글

Designed by Tistory.